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스포없음. 줄거리없음) 다크한 영화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6:02

    처음부터 넷플릭스의 드라마를 추천했어요!! 저는 요즘 넷플릭스에 빠져있어요. 네, 올레 KT 무료 콘텐츠가 바로 동이 났거든요. 물론 다 본 것은 아니지만 보려고 한 것은 약간 거의 다 봤어요. 그래서 무료로 바뀌는 그 기간은 견딜 수가 없었어요. 이것으로 저에 월 정액 요금이 14,500원이 추가로 되었네요! 이제 곧 밀리의 서재도 무료기간이 끝나서 지불해야 합니다. 우오후, 유튜브+지니+밀리의 서재+넷플릭스 이대로 구독 서비스만 하고 있다 10만원 값씩 나올 것 같네요. 사실 저는 디자이너라서 어도비+유료폰트+유료소스 등 더 많이 나와있어요.앗, 그러고 보니 10만원이 되네요 캬캬캬)


    >


    그동안 보고 싶었습니다만, 유료였던 미드, 영화는 쉬지 않고 보았습니다. 강가령이 없는 콘텐츠도 있고 그런건 다른 사이트에서 결제해 보았습니다. 영화마다 구글, 유튜브, 올레 KT, 전체 가격이 다릅니다. 그러니 찾아보고 저가 콘텐츠를 결제해 보는 게 현명해요. (나 KT에서 회원 포인트를 컨텐츠 시청 시 50%지원하던 정책만 없애지 않아도 나에서 다 봤다 아직 저도 넷플릭스 초보라서 많이 컨텐츠를 보지 못했어요. 넷플릭스는 기본적으로 콘텐츠가 큐레이션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어떤 장르에 어떤 콘텐츠가 있는지 다 구분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보고 싶은건 검색해서 보는게 빨라요. 보면비슷한콘텐츠를모아서추천해주기때문에익숙해지지않으면괜찮았습니다.어떤 가격에 비해 무제한 관람이 가능하고 동시 접속수 제한에도 저렴하다는 게 정스토리이고, 댁이 나쁘지 않아도 혜택이 있는 법! 대한민국 기업들, 정스토리를 반성해야 합니다. 유료 VOD 시장 넷플릭스에 많이 밀릴 것 같아요. 밀리의 서재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시죠? 와이파이도 이미 기술이 있었는데 데이터 요금을 받으려고 기술을 풀지 않고 있다가 아이 아이폰이 들어오니까 일부러 복사해 버린 거죠. 아, 비판은 여기까지 바로 거짓없이 추천 들어갑니다!


    추천 1 Z네이션(드라마)


    >


    워킹데드는 다들 아시잖아요. 아주 유명한 좀비 드라마죠? 또 한 장면이 생각보다 적어서 남편도 많이 봤다고 합니다. 시즌을 거듭할수록 어느 미드나 그렇듯이 점점 재미가 없어졌습니다만. 그래도 시즌 1은 명작이었습니다.워킹데드가 단순히 생존을 위해 모험하는 사람들이라면 Z네이션은 그들만의 퀘스트가 있습니다. 위 사진의 오른쪽에 보이는 남자를 캘리포니아 실험 진짜에 데려가는 겁니다. 뉴욕에서 왔습니다. 그 남자는 좀비의 백신을 접종하고 유한 1 하게 살아남은 사람입니다. 그래서 정예기가 소중한 표를 좋아해요.회를 거듭할수록 이 드라마의 B급 감성이 짙어집니다. 네, 이 드라마는 완전 B급 감성이에요. 이 드라마의 제작사가 어사 1롬에요. 그 유명한 '샤크네이드' 아세요? 뵤은맛 영화 유테유보 9bul씨의 영화 리뷰에서 보았던 그 멋진 b그프 영화 샤크네이도의 제작사가 바로 Z네이션의 제작 회사입니다. 샤크네이드 외에도 패러디 영화 B급 영화를 다수 제작했고 그것 또한 받아들여졌습니다. 고로 B급의 진한 감성을 놓지 않는 끈질긴 제작사입니다. 유튜브나 B급 영화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잘 모르겠네요. (뵤은맛 나쁘지 않는다면 9bul님 추천합니다. 이분 예상 너무 재밌어요 영화보다 이분해설이 더 재미있어요.말을 맡겼는데 뭐 1반 드라마에서도 나오고 있는 수준)​ 옥에 티. B급 감성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한국에서 크게 성공한 킹스맨이 대표적인 B급 영화입니다. 그래서 데드풀 또 케빈 인 더 우즈 등. 좀비 영화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분들은 아시죠? 네, 그런 생각입니다. 유쾌하고 커다란 철학적인 것은 없고 개연성, 신파, 클리셰에게 절대 없는 그런 영화.이 드라마도 또 그래요.​ 음, 시즌 5까지 나왔다고 하는데. 솔직히 예기치 않게 말씀드리자면 저는 시즌 만원을 추천합니다. 모든 미드가 그렇듯 (왕좌의 게임을 제외하고) 시즌이 거듭될수록 재미가 반감됩니다. 개연성은 원래 없었는데 이 내용덧셈으로 마침내 우주로 떠납니다.​ 시즌 1은 정예기 명작입니다. 너무 재미있어요. 그 다음에 조지 RR 마틴이 카메오로도 출연한다고 하던데 저는 아직 거기까지는 못 봤어요. 시즌 21회에서 어느 정도나 죽을 쑤어....아마 왕좌의 게임과 워킹 데드에서 많은 영감을 받아 제작한 것 같아요. 주인공인 줄 알았던 인물들이 초반부터 쉬지 않고 죽어가는 거죠. 아, 이 녀석이 주인공이다 싶으면 죽어버리니까, 이건 왕좌의 게임도 그렇죠? 주인공이 없어요. 그러고 싶은 인물들이 뭘 하다가 갑자기 죽어버리죠? 음, 원작자가 손을 떼고 나서는 아마 다나레스와 존스노의 싸움으로 굳어질 것 같은데요. 원작 제목이 얼음과 불의 음악을 소곤소곤. 그래서 존스노에는 용의 혈통과 눈의 혈통이 있지요. 살금살금. 그러니까 승자는 누구냐? 부스럭) 내용이 길어졌네요.Z네이션 정예기 재미있습니다. 단, 시즌 만원을 추천합니다. 확실히 예기합니다. 나는 시즌 만 추천했습니다!​ ​ ​ ​ ​ ​ ​ ​ 추천 2버드 박스(영화)


    >


    "위에서와 같이 저는 호러, 호러, 스릴러, 서스펜스, 좀비 등을 좋아합니다"(요즘은 오컬트를 싫어했어요) 좀비는 이제 장르로 구별해야 해요. 장르 자체가 좀비고 좀비가 요즘에 너희들이 많잖아요. 저는 '새벽의 저주'에서 입문했습니다. B급 승비의 좀비물에서 구석구석 살펴봤습니다. 요즘 좀비들은 정말 신선하기도 하고 매체를 거듭할수록 진화합니다. 좀비물을 보고 있으면 언젠가는 좀비가 정 내용으로 맹위를 떨칠 것 같은 고민도 듭니다. 그래서 저는 남편에게 항상 내용합니다. 비상식량이없어야하고,파이어스톤을휴대해야하고,사격을배워야하고,차가아니라오토바이를타야한다고.뭔지 알죠? 좀비가 날뛰었을 때 차를 타면 그냥 망해요. 도로가 다 막혀서 인류가 반 이상 사라지고 사태가 좀 진정되면 당시 차를 타세요. b버드박스도 좀비아포칼립스류이긴 하지만 이 영화는 좀비가 아닙니다. 28주 후 같은 분노 바이러스 그런 느낌이지만, 이 아이네는 뭔가 자살을 합니다. 미친 듯이 불에 뛰어들어 머리를 벽에 셀프로 박고, 높은 곳에서 다이빙을 하면서 어떻게든 스스로 죽습니다. 스스로 죽는데 뭐하러 피하냐고? 거짓없이 무서운건 이 친구들이 아니에요. 사람들을 죽고싶게 하는 그 무언가의 존재가 무서운것입니다. 그건 올려다보면 수하구과 사람이 그렇게 돼요. 그렇게 포스터를 보면 산드라 블록이나 아이들이 눈을 가리고 있는 것이군요. 절대로 눈을 뜨면 안됩니다. 그러면 죽고싶어져요.'월드워Z'를 보면 아픈 아기는 좀비들이 안 만지고 있죠? 버드 박스에서도 그렇게 운이 좋은 아기가 과인이에요. 정신병자들이에요. 그 녀석은 어떻게든 자체에 미치고 있기 때문에, 그 무언의 존재를 보고도 죽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아름답다면서 너희도 봐야죠라고 필사적으로 눈을 뜨려고 합니다. 이놈들이 거짓없이 무서워요. 발암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있습니다. 이 아포칼립스 영화과인 드라마를 보면 발암캐릭터 꼭 하과인씩 있잖아요. 여기서도 마찬가지입니다.산드라블럭은 그 와인에 젊은 sound를 유지하려고 무리하게 노력하지 않는 것 같아서 보기 좋아요. 연기력도 한결 훌륭했어요. 산드라 블록이 데리고 있는 두 아이들도 연기도 잘하고...정말 도중에 감정은 터질 거예요.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의 감정은 다 그렇죠. 꼭 살았으면 좋겠고 역시 바라는 거예요.막판에 눈물을 흘렸어요. 정말 좋은 내용이었어요. 이 영화는 넷플릭스 오리지널입니다 ​ ​ ​ ​ ​ ​ 추천 3바 논 Anon(영화)


    >


    이 영화도 넷플릭스 오리지널이죠.오리지널이네요. 사실 영화소개가 별로 끌리지 않았어요. 표준적인 업무 때 틀어놨는데 음... 소재가 우선 신선해요. 에테라는 중앙 서버에 모든 사람들의 시각 정보가 기록되어 사물 인식 시스템을 기반으로 그 시점에 보이는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역시, 어느 에테르에는 기록된 정보가 남아 있어 언제든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굳이 거소음을 보는 사람에게 '이름'을 묻지 않아도 되는 그런 세상입니다.그런데 주인공 형사 앞에 ANON이라는 여자가 자기에게 타고, 그 여자가 간 것 같은 연쇄살인이 이어지면서 그는 그녀를 잡기 위해 그녀를 만나게 됩니다. 그런데 그녀에 대한 기억이 모두 사라집니다. 역시 한 여자친구는 아무리 봐도 정보가 안나와요. 아논은 이렇게 이 스토리입니다. 보이고 싶지 않은 권리, 그것을 자신은 가고 있을 뿐이라고.그녀를 방문하지만 그녀와 함께 에테르에 연결할 수가 없어요. 그만큼 그녀의 삶은 철저하게 아날로그적이고 미궁 속에 숨겨져 있어요. 절대로 자기 자신을 드러내지 않아요. 자신에 대한 모든 흔적을 지우고 있어요.괜찮아요. 결국 좀 아쉽기도 했지만 그래도 존이스토리에 관심이 많아서 재미있었어요. 소재 자체가 존이 스토리가 신선하죠.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실제로는, 그렇게 개개인의 모든 정보를 기록할 만한 백업 서버는 존재하지 않으며, 기록된다고 해도 누구 자신의 열람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입니다. 빅 데이터 세계의 마지막 모습을 상상한 영화는 모두 보네요 ​ ​ ​ ​ ​ 추천 4러브 데스 로봇(옴니버스 아이, 애니메이션)


    >


    포스터가 임입니다.안 자네요. 근데 이게 걸려서... 포스터가 한 마디로 스토리를 하고 있죠? 이것은 성인용입니다! 이것은 어른들만 보는 것이다! 네 맞습니다 이거 너무 징그러운 것 같아요. "야하다"라고 하는 수준이 상식을 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이에요. 음,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종류의 애니메이션이 망라되어 있어요. 총 13부작인지 여기저기에서 모두 작화가 다르고 스토리도 다릅니다. 옴니버스입니다.그래서 해야지.소노 sound. 그래서 정서가 B급이거든요. 짧고 가볍게 보는 것도 좋습니다. 해야 할 것입니다. 좋다가 엣치한 것입니다 잼좋다! (저는 아줌마입니다) 그 sound... 애니메이션인데 흔들리는 모습이 정말 잘 나왔습니다. 헐렁헐렁. (실제 사람 고기는 그렇게 출렁거려요.) 탄력이 있고... 수술을 한 건 양쪽이 다르게 흔들리거든요? 물풍선처럼? 이 애니메이션의 여주인공들도 다 수술했다?)이나 잔인함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으시는 분들에게 이 드라마를 추천해 드립니다.​ ​ ​ 당 1은 여기까지 겟움니다. 이 다음에 재밌고 징그럽게 잔인하고 무서워서 좀비과인 오는거 가져올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