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bs 수 목 드라마 닥터탐정 박진희,봉태규,이기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소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1:47

    여러분 안녕하세요.


    7월에는 정 이야기의 다양한 장르의 재미 있는 드라마가 방영 중이 그 자신의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이미 방영이 시작된 tvN의 드라마:(601지정 생존자, 호텔 데 루루 쟈싱)ocn의 드라마:(WATCHER(왓쵸)채널 A드라마 평 1오후 3시의 연인, mbn의 드라마 수준을 시작으로 모놋 모두 큰 다리, 닥터 탐정, 미스터 기간제, 신입 사관 크헤료은, 정의, 의사 요한, 황금의 정원, 열여덟의 순간 등 다양한 장르의 재밌는 드라마가 방송될 계획입니다. 특히 수목드라마는 완전전쟁같은 라인업입니다. 미스터 기간제, 신입 사관 크헤료은, 정의, 닥터 탐정이 같은 날의 수요 1목요일 1에 동시에 방영될 계획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박진희, 봉태규, 이기우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입니다.드라마 제목부터 뭔가 독특하지만 SBS에서 방영할 계획인 신종 메디컬 수사 드라마로 산업 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 탐정들의 활약을 앞으로는 드라마입니다. 박진희는 고현정이 하차한 드라마 리턴 치에쟈히에 역에 캐스팅된 이후 약 일년 4개월 만의 복귀작으로, 봉태규도 드라마 리턴 김학범 역 이후 약 일년 4개월 만의 복귀작으로 이기우도 운명과 분노 진 테오 역 이후 약 5개월 만에 복귀작 방영되기를 기다리는 드라마 속 하쟈싱입니다. 그럼 7월 일 71밤 일 0시에 일, 방송 계획의 sbs의 수요 1목요일 1드라마 닥터 탐정의 인물 관계 도움을 등장 인물 줄거리 몇부작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닥터 탐정]




    >


    우리 사회에서 병에 걸려 죽어가는 사람이 있다. 그 대나무 소리가 자연의 농락이 아닌 인간의 농락 초시, 사후 치료가 아닌 사전 예방이 문재 초시, 그것이 돈 이윤과 직결돼 있고, 국민 대다수의 편의와 행정부 경제 부흥과 당초 첨예하게 대립하고 있을 때, 그러다 대부분이 슬그머니 눈을 감고 싶을 때 닥터 탐정이 그 원인을 파헤친다. 이유를 불문하고, 어쨌거나 파급효과를 불문하고.산업재해. 인위적 환경재해 직업병들의 수면과 진짜를 파헤친다!


    등장 인물


    >


    여행 중에는 박진희 직업환경의학전문의의 놀라운 집중력을 보유한 천재적 직업환경의학전문의지만 그 능력은 천재성에만 기인하지 않는다.한때 TL그룹의 며느리로 도약을 꿈꿨지만 일련의 문재들에 의해 이혼당하고 사랑하는 딸 서린마저 빼앗겼다.산재 현장 부근을 떠돌며 지내다 미확정 질환센터에 합류해 은폐된 재난과 숨겨진 질환을 발굴하고 원인을 규명하는 닥터 탐정으로 활약한다.


    >


    허민기 봉태규 UDC 수석연구원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메이커로 장식한 허세의사, 직업환경의학계의 이단아. 나쁘게 말하면 자유분방하고 좋게 말하면 기발한 임기응 변화무쌍한 처세술의 달인이었다.얼핏 보면 물에 물 탄 듯 술에 술 탄 것처럼 유야무야 흘러가날라리처럼 보이지만 하나 5년 전의 아픈 기억을 새가슴 깊이 갖고 있다.그러므로 1인지 불 뜻의 현장을 목격하면 끝까지 파헤치는 저돌적인 면모를 지니고 있다.


    >


    ​ 치에테용 이기우 TL그룹의 후계자의 머리에서 발끝까지 재벌 3세. 중앙은행의 전 남편을 압도하는 훤칠한 외모와 뛰어난 능력으로 한국을 주름잡는 재벌그룹 TL의 후계자다.아버지 최곤 회장을 존경할 수도, 혐오할 수도 있을 것이다.아버지의 세계를 궁극적으로는 무너뜨리는 꿈을 가지고 있는 것일까?선악의 경계를 넘나들며 TL그룹과 산재현장 사이에서 판정적인 수를 보이기도 하는 속내를 알 수 없는 존재다.


    UDC


    >


    공일순 박지영 미확정질환센터장, 미확정질환센터(UDC)의 창시자로 미혼인 워커홀릭이었다.이런 기관의 창시자가 그렇듯 철저한 직업정신의 소유자이고 낮은 자의 편에 서는 정의를 갖고 있다.30대 후반부터 이 독립한 역학 조사 기관을 만들기 위해서 인생은 한 0년 세월을 바쳤다.그래서 UDC에 대한 애정은 각별하다.일 0년 전으로부터 중은의 멘토 역할을 자임했던 행동 주의자인 노력가.​


    >


    변정호 이영진 UDC 간호실장, 이른바 변 실장. UDC 간호부문을 총괄하고 있다.호민들과는 3년째 충의처럼 일하고 있다. 민기를 컨트롤할 수 있는 유일한 존재로, 민기가 황당한 일을 할 때마다 민기의 등을 솔직하게 스매싱!! 하여 그를 보좌합니다.어느 의사보다 열정적으로 환자를 돌보는 터프한 자신이 팅게일.


    >


    박석진이 후지이 미국 아니며 UDC분석 팀장의 재하나 교포 3세.대한항쟁기에 강제징용으로 하나봉에 간 할아버지의 영향으로 대한민국에 대한 자정이 남다르다.화학분석학을 전공한 뒤 대한민국으로 건너가 한국어는 서툴지만 하나에 대한 열정은 넘치는 워커홀릭.


    >


    하진학 정강희 UDC 화학물질팀장의 베테랑 산업위생기사로 서울대에서 박사까지 해 물질측정에 있어 박학다식하다. 라인 타기를 잘해서, UDC에서 그의 끈은 공하순. 열심히 그녀에게 충성하겠지만, 아무도 상관없어. 심지어 공하나승마저.


    >


    고 선생이 이용석 UDC 자원봉사 시니어 활동가로 UDC에서 서류 정리부터 복사, 택배 신청, 분석물질 운반 등 필요한 잡사까지 맡고 있다.지병 때문에 때로 지친 모습을 보이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는 훌륭한 인품과 소탈한 이 시대 최고의 할아버지이다.


    TL그룹


    >


    최민류 현경 TL의료원 병리과 레지던트 최태영의 여자아이. TL호텔에 근무하며 능력을 인정받아 후계자로서 손실이 없는 인물이었다.그러나 자신을 지탱하는 사람들이 질투 사람들까지 라 인터넷은 음란한 인간 관계에 신 무루와 인사 소그아잉이 28세로 퇴사하고, 의전원에 들었어.아버지에 대해 특별한 자아를 갖고 있지만 세상사에 개입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지키고 있다.여느 때처럼 그녀는 그저 현미경 아래의 세포 속으로 도망칠 뿐이었다


    >


    권 실장이 철민 채건의 심복 싫은 하나를 도맡아 하는 그림자.


    >


    모송국의 최광 1TL오스에무 본부장 직업 환경 의학 전문의 출신으로 TL오스에무의 본부장이었던 한마디로 TL에서 1어 나쁘지 않아는 모든 화학 물질 관련 질환, 직업 환경적 문제, 재해에 대해서 TG책입니다. 이 없이 소리를 증명하는 사용자 측 변호사.흔들림 없는 눈빛에 전문성으로 탑재된 카리스마를 갖고 있다.안 전 계와 회사 이익이 상반되는 순간 철저히 사측에 서서 노동자가 나쁘지 않고 사내하도급에 책입니다를 전가하는 역할을 한다.


    노동자


    >


    정하랑 곽동연 도중은 앞집에 사는 이웃. 직업고교 출신으로 TL메트로 정규직이 되는 꿈을 안고 있다.지하철 홈도어 수리 첫 회를 하며 만성피로에 시달리고 있지만 사랑하는 오므이를 위해 힘겨운 삶을 견뎌내는 심오한 청년.


    >


    갤러리


    >


    >


    >


    >


    >


    제작발표회


    >


    닥터 탐정을 선택한 이유는? A. 내가 뽑혔지만 맞는 표현인 것 같다. 내가 아내 sound의 대본을 봤을 때 4회까지 받았는데 1,2회 초반에 이런 대사가 있었다. 우리 아이들이 살아가는 세상이 무법으로 돌아가지 않았으면 좋겠다. 저는 싸울 겁니다라는 대사가 있었다. "저는 환경 사고에 관심이 많아서 20대 때 정말 심하게 부딪힌 것 같다. 해당 관공서와 해결할 수 있는 적극적인 행동을 했다. 내가 서른둘 지본인이고, 그런 열정이 과연 누구를 위한 것인가 하는 소견을 하고, 잠잠해질 무렵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이런 사회사고를 외면하고 싶고, 내 마음이 편해지고 싶은 지점이 있지만, 그렇게 해서는 안 된다는 소견을 아기를 보면서 했다. 그런 소견을 하고 있을 무렵 이 대본을 만 편이 되었다 그래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소견을 하게 됐다. 따라서 표현이 더 잘됐고 내가 소견한 연기 에덱지가 더 잘 발현됐다.Q. 중간 캐릭터는? A. 정의감이 바탕에 깔린 캐릭터였다."나는 내가 좀 더 정의로웠으면 하는 소견인인데, 그런 면이 두껍고 긴 이 캐릭터에 끌렸다" "드라마를 만들어주는 감독을 통해 확신을 얻는 중이었다" Q. 박준우와의 호흡은? A. 정말 왜곡하지 않는 힘이 있다. 전달되어야 할 정말, 진심, 정말, 리얼을 전달할 수 있다는 믿음을 얻게 됐다.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드라마라 사명감을 갖고 연기한다."​


    >


    Q. 닥터 탐정을 선택한 이유는? A. 소재가 신선했습니다. 무엇보다 허민기라는 캐릭터를 잘한다는 자신감이 있었다. 리턴의 끝과 인하인서의 상념이 많았다. 워낙 악역이라 다소 소리의 역할에 대한 상념이었지만 당시 허민기 역할이 들어왔다. 주도적으로 뭔가를 하는 캐릭터라 좋았다." "무엇보다 감독과 만과 인사스토리를 했는데 이상한 사람이었다." 아내의 소음을 만났지만 작품 스토리는 하지 않고 다른 이야기를 하지만 아주 설득력이 있었다. 괜찮아 스토리만 했어 아주 독특했어요. 하지만 누구보다 차갑고 냉정하게 작품을 바라보는 편이었다. 내용텔링이정내용이중요하다고의견하지만그것이알고싶다를그렇게길게하신분이드라마를만들어주시면정말궁금합니다. 1차 편집본을 보았지만, 정내용 좋았고, 나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자리에서의 소음을 접하는 드라마가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Q. 박진희와의 호흡은?" A. 내가 박진희 씨보다 이미 캐스팅 됐다.감독님이 박진희 캐스팅 하고 싶은데 어떠냐고 하시더라. '리턴' 때 많이 만과는 아니었지만 기억이 좋았다. 설레이는 감정에 좋다고 생각했다"며 "현장에서 한가운데를 든든히 받쳐준다. 자리를 굳게 지키고 있는 파트너가 없으면 연기가 어려운데 그런 면에서 믿음직스럽다."​


    >


    Q. 닥터 탐정에 출연한 이유는? A. 키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데뷔하면서 키다리 아저씨 역할을 많이 했다."제 인상이 변했는지 모르지만, 악역을 맡었고, 이전에 작품 2편을 보고재미도 있었습니다. 좀 더 깊이 해봐도 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그런 생각을 갖고 있었더니 관심이 많았던 소재에 대한 드라마가 나쁘지 않다고 한다. 연출을 맡으신 분이 아주 나쁘지는 않다는 '그것이 알고 싶다'의 PD였다. 궁금한 듯 물었다. "우리가 다 알고 있지만 공개적으로 예기하고 함께 해결하기는 어렵고, 미안한 이야기지만 드라마 형식을 빌려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작품이다. 배역은 악역이지만 참여하고 싶었고 악역으로만 끝내지 않는 복합적인 인물이어서 변화하는 과정, 이런 것들을 보면 이 작품을 왜 선택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다.Q. 연속으로 악역 연기를 한 소감은?A. 내가 악역 2작품이었지만 그 중국에서 '사자'라는 가슴 아픈 드라마를 했습니다"와 이 말'사자'에서 혼신의 힘을 다했지만 마 썰매 타기가 너무 아팠어. 감독, 스태프, 주변 배우들에게 보여준 열정을 재방송하는 느낌에 더 힘을 쏟고 있다.악역마다 다 나쁘지는 않다, 좋은 놈이 아니다. 저마다 명분이 있지만 약간 다른 악역이다. 나쁜 짓을 하는 악역이라기보다 교묘하게 감추는 은폐, 조종, 치부가 노출되고 나쁘지는 않을까 감정하는 모습이 다소 돋보였다.


    닥터 탐정의 예고편 https://tv.naver.com/v/8996286


    https://tv.naver.com/v/8942682


    https://tv.naver.com/v/8942772


    https://tv.naver.com/v/9036275


    https://tv.naver.com/v/9118937


    https://tv.naver.com/v/88하나 372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