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5명의 목숨 앗아간 '우한 폐렴' 신종 코로본인바이러스, 뱀 삼키다가 옮는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8:53

    "우한 폐렴"로 불리는 신종의 코에서 본인 바이러스가 무서운 속도로 퍼지고 있습니다. ​ China행정부 위생 건강 위원회는 현지 시간으로 이 23하나 24시 기준으로 홍콩과 마카오 대만 China본토에서 발생한 우한 폐렴 후와크징쟈 수가 830명으로, 언제나 그랬 도우쯔옷 낙지 밝혔습니다.​, 전날보다 259명이 증가하면서 사망자 수도 8명이 항상 그렛도우쯔오낭 25명으로 집계됐지만,입니다. "우한 폐렴"로 불리는 신종의 코로 본 바이러스가 뱀을 먹는 음식 습관 때문에 발병했을 가능성이 제기된 ​ 24하나, 과학, 정보 포털'유레카 경보(EurekaAlert)'에 따르면 China베이징대, 광시대, 닝보데 의료진은 신형소, 본인 바이러스 20하나 9-nCoV의 숙주와 뱀이 유력하다는 결론을 담은 논문을 국제 학술지 바이러스학 저널(JMV)에 게재했습니다.


    >


    연구진은 논문에서 신종 콜로 그아인 바이러스가 뱀을 통해 사람에게 전염된 기회가 있을 것으로 예기했습니다.​ 유전자 정보를 분석한 결과 20하나 9-nCoV는 박쥐나 출신을 알 수 없는 비과의 바이러스가 결합하고 형성된 바이러스라고 진단해 슴니다.뱀은 바이러스의 진원지로 지목된 우한의 성난 수산물 도매시장이 폐쇄될 때까지 식재료로 팔리고 있었습니다.​ 이와 관련 연구진은 "우리가 진화 학적 분석을 통해서 내 온 결과는 뱀이 20하나 9-nCoV야생 동물 병원 소일 확률이 높다는 점을 쵸소리우에 도출 슴니다"이라고 설명해 슴니다.


    >


    연구진은 "이 new의 정보는 2019-nCoV의 폐렴의 확산을 효과적으로 통제하는데 도움이 됩니다"이라고 밝혔습니다.한편 야생동물을 먹는 China인의 식벽이 전염병의 원인으로 지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17년 전의 지난 2003년 China에서 발병한 사스(SARS중증 급성 호흡기 증후군)사태는 박쥐의 사스 바이러스가 사향 고양이를 통해서 남에게 옴교지의 서한 1어 났습니다.China는 발병의 진원으로 알려진 우한의 대중교 허가 주민의 이동을 일시적으로 통제하는 봉쇄령을 내렸고, 세계 각국은 우한 폐렴의 질곡 극성을 위해 국경 검역을 강화하고 있는 귀추다.[저작권자 c아이니멀 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