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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드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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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죽음의 강수월레)(스포 있음) 대니(플로렌스 퓨)와 크리스천(잭 레이덱)은 위험한 커플이었다 남자들끼리 가는 여행에 대니가 스스럼없이 끼어들고, 그러다 한 갈음은 하지제가 열리는 스웨덴의 한구석으로 떠난다.앨리 애기스터는 전작 유전과 마찬가지로 굳게 닫힌 구조를 선택했다. 영화를 다 보고 오프닝 민속화를 다시 찾아보니 무슨 말인지 알겠더라. 종화는 계획되어 있다 결국 지나친 반전이 예측 가능하다고 볼멘소리인 것은 불닭이 맵다고 불평하는 것과 같다. 아기스타는 등후에서 깜짝 놀래키는 것보다는 선로에 집을 묶어두는 것을 선호할 것이다. 다시 관람하면, 영화가 얼마나 지난 촘에서 애완동물을 까고 시작하는지 놀랄 정도였다 민속화. 펠레의 출신지. 크리스천과 대니의 관계... 심지어 포스터까지! 대니는 포스터로 메이 퀸의 화관을 쓰고 있다. 각본적으로 발가칭을 시작하는 것과 같다. 그런 닫힌 구조 속에서 영화가 얼마나 과도한 완벽한 대칭을 이루는지 보라. 한겨울, 죽음, 상실, (배기구의) 끝에서 시작한 영화는 한여름, (계획된) 출산, 소속감, 시작으로 끝을 맺는다. 시처럼 운율이 옳았다 비주얼적으로 앨리 애기스터는 전작에서 보여준 유려한 감각을 잃지 않고 발전시킨다. 하이 앵글과 와이드 샷에서 무력감과 운명적 구속을 강조하는 과거 인물들의 흐름처럼, 두 장면을 연결하는 방식이 전작과 마찬가지로 그의 인장이었던 이 뒤쫓아 아름다운 영화는 공포영화로서는 이례적으로 밤 장면이 거의 없다. 백주오전 화관과 사랑스러운 스웨덴 촌놈으로 공포를 짜는 방법이 뛰어나다. 수위가 팔당댐처럼 높았던 것은 어둠 속에서 아무것도 막지 않았기 때문이었다. 가끔은 페이싱이 힘들때도 있지만.. 페이싱이 답답하다. 내가 이 영화에 대한 불만의 1개이었다 영화가 다소 반복적으로 느껴질 때가 있다. 많은 부분이 스웨덴 팬 6시 내 고향처럼 진행된다. 멍청한 관광객의 주인공이 뭔가 신기한 것을 보고 영어를 할 줄 아는 가이드가 설명해 준다. 말했듯이 결국 뻔하다는 점도 좋지 않은 시댁 터를 하나 뜻한다. 아니면 크리스챤의 논문처럼 약간 불필요한 서브플롯은 어떨까? 2시 노노 27분의 런닝 타이입니다는 조금 뿌리칠 수 있다 것 같다. 아리 아이 스타는 AMA에서 3시 노노 15분의 감독판에 언급했는데... 정말?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드소마>가 <유전>과 차별화해 작동하는 점은 영화가 갖는 느낌적 중심에 있다. 앞으로의 인터뷰를 읽는 전체 영화=애기스터의 개인적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음을 알 수 있다. 영화는 궁극적으로 외로움을 두려워하는 대니가 새 가족을 받아들여 개 아들의 남자친구와 성공적으로 이별한다는, 말만 들어도 건강한 이미지다. 물론 강제입니다 하나님과 화형과 얼굴에 터진 할아버지만 빼면 얘기였다. 이 말투와 이야기와의 대조, 댁이라니 멋져! 이렇게 개인적이고 역시 인상적인 덕분에 <미드소마>는 <유전>보다 완성도가 떨어지든 말든, 더 큰 느낌의 애착이 생기는 종류의 영화였다. 그런 일을 저질러서 과인서 존과 인을 죽이는 공포이기도 하고, 얘기였어. 윌 폴터는 볼 때마다 댁의 인상적이 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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