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뽕 따러 가세' 송가인, 고향 진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6:29

    >


    '뽕 따러 가자' 송가인이 '미스트로트' 멤버들과 고향 진도를 찾았다. 이 291방송된 TV조선'뽕 따러 가세'에는 송가 인과 붐이 전남 진도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가인은 고향인 진도를 향해 아버지를 만났다. 붐은 송강인의 아버지를 만과의 붐의 남편이라고 불러도 좋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하지만 아버지는 곧 열풍에 선을 그어 웃음을 자아내셨다. 이어 아버지는 사위 입성 기준으로 조각상 외모라는 조건을 내걸어 가인이에게도 잘생긴 사람이 아니면 데려와야 한다는 내용으로 다시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 송가 인과 붐은 고장의 잔치를 열어'미스트 로트'3인조. 숙행, 정미 어린이, 김소유를 초청해 분위기를 띄웠다. 김소유는 십 분 안에를 열창했고 송가인도 멤버들과 함께 남행열차를 부르며 분위기를 띄웠다.이런 분위기 속에서 노인들은 어깨 friend를 하면서 music을 불러 흥겨운 지역 잔치가 완성되었다. 역시 송가인은 역시 다른 특별 게스트인 스승, 남도민요 명창, 강선대를 초청했습니다. 강성대 명창은 "송가인이 성장해서 이렇게 진도를 찾아줘서 기쁘다"며 송가인과 함께 "남도민요", "진도아리랑"을 열창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송가인과 붐은 논두렁길 한복판에 。약볕 속에서 혼자 잡초 제거를 하고 있는 사연자를 만났다. 송 카인은 더운 날씨에도 심한 농업 1에서 고생할 사정자를 위하고 그와잉훙아의 '잡초'을 부르고 그를 위로했어요. 뽕 따러 가자, 송가인이 미스트로트 멤버들과 고향인 진도를 찾아 아버지를 만났다고 한다. 송가 인과 붐은 고장의 잔치를 열어 실수 트로트 3명을 초청하고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킴소유은 '십분 내에 '를 열창하며 송가 인도의 멤버들과 함께'남행 열차'를 부르고 흥을 돋우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