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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롤] "내쉬어라" 파이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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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누워 있는 것은 걱정하지 마라. 바다 밑은 너무 넓어서 스토리였다.빌지워터 학살의 부두로 유명한 떼쟁이였던 파이크는 거대한 자우르치의 뱃속에서 죽을 운명이었는데. 살아서 돌아왔다. 이제 그는 옛 고향의 소음 습한 골목과 뒷길을 소음 없이 돌아다니고 남을 이용해 부를 쌓은 자들에게 그가 얻은 초자연적인 힘으로 빠르고 잔가령한 최후를 맞는다. 괴물을 사냥한다고 자부하던 도시는 이제 괴물에게 사냥당하고 있다.처음에 남편 직군이 암살자였고 주역 직군이 서포터스 챔피언이었다. 사실상 상반된 특성의 2가지 역할 군을 갖다 특이한 구성이지만 이는 파이크가 궁극적 기술로 길을 자신이 취하면 가장 마지막에 어시스트를 올린 편에도 길을 취한 것과 동일한 양의 골드를 제공하는 효과 덕분. 한마디로 아군을 치유하는 본인, 보호하면서 보좌하는 서포터가 아니라 아군에게 위협이 되는 위험요소를 찾아내 제거하고 보조하는 역할이었다.리그오브레전드 시스템은 어시스트보다 킬에 많은 보상이 걸리고 있어 어떤 챔피언이 팀에 도움을 받아 킬을 많이 얻어도 해당 챔피언만 득을 보고 그 챔피언이 킬값(?)을 못하면 팀이 오히려 불리해지지만 파이크는 이 시스템에서 자유롭기 때문에 서포터인 자신이 킬을 많이 먹어도 팀 모두가 이득을 볼 수 있다.단지 바탐듀오의 관계는 서포터가 원거리 딜러를 지원하는 형태의 구도를 보여준다. 직접 서포트형 서포터의 경우는 스토리 하는 것도 없고, 간접 서포트형 서포터의 경우에도 cc기 등의 기술로 공격을 보조해 준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경우, 서포터가 공격적이고 잠재 성장력이 높더라도, 원거리 딜러를 성장시켜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것을 무난히 풀어낼 수 있지만 파이크의 경우는 예외다. 궁극기가 "동반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독특한 메커니즘을 가진 덕분에 매우 공격적으로 플레이해도 마찬가지로 잘 성장할 수 있는 독특한 서포터로서의 자리매김을 할 수 있었던 것. 그 때문에 운용방식의 틀이 암살자라는 직업군에 한정되기 때문에, 초반에 스토리를 너무 많이 잡으면 게이입니다 나중의 살림살이가 약간 불가능하지만, 잘 성장했을 경우에는 서포터 안에서 독보적인 캐리력을 보여줄 수 있다.[철자] [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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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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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 콤보는 무한하니 같이 공유해서 알려주세요. wwww[시작아이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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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능하면 고대 유물 방패하러 가는 거 추천해요.당 패시브와 연관이 있습니다![코어 아이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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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코어와 도우락살 온 추천!! 서포터이지만 드랙사르 자신 옴파이크는 딜러 못지않게 겁이 많아일각이 많으니 여진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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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이크의 장점] 서포터도 되는 강력한 딜링 능력 서포터이기 때문에 딜템을 갖추기 쉬운 편이 아니라 스킬의 기본 데미지가 서포터뿐만 아니라 원 챔피언을 밝혀도 대개 높은 편이고 궁극기도 판정이 좋은 편인 처형기이기 때문에 딜링 능력은 대단이 강력하다. 그렇다고 다른 암살자처럼 단독 노는 것은 아니다. 그랩이 되는 Q와 기절기술인 E, 딜러의 호응이 중요한 R은 원딜과 함께 할 때의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패시브에 의해 라인전중의 딜 다리에 손해를 보더라도 부시에 들르거나 하지 않고 잠시 시야에서 사라지면 빠졌던 체력의 상당 부분을 회복하므로, 원딜이 체력이 없고, 몇 번이고 귀환하는 동안 파이크는 어긋나지만 있으면 귀환할 필요가 거의 없다. 즉, 라인전이 강한지 약한지 별개로 라인 유지력은 굉장히 좋은 편입니다.위협적인 기습 및 로밍 능력 단순히 딜만이 강한 것이 아니라 적을 급습하기에 적합한 스킬 세트이기 때문에 보다 위협적입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긴 은신처W 덕분에, 일반 워드에서는 파이크가 로밍에 오느냐 마느냐 때문에 기습하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타겟팅은 아니지만, '숨는+기절'이라는 스킬셋은 OP시대의 이블린과 비슷하다. 암살 다음으로 유령잠수와 죽은자의 물줄기로 도주하는 것도 적절하다.진입이 필수가 아니면 다른 암살자처럼 확실히 생존을 보장하는 회피기가 없기 때문에 적이 단결되어 있는 정세 등에서는 진입이 어렵지만 대신 적을 먼 거리에서 끌어올릴 수 있는 뼈마디가 존재하기 때문에 명확하게 진입할 필요도 없다. 즉, 암살자로서 진입 후 삭제되는 위험을 무릅쓰는 일 없이 그랩형 서포터처럼 안전하게 끌고 아군과 함께 찔러 죽이는 유연한 태세 전환이 가능하다. 브리츠크랭크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슬레쉬처럼 적의 주요 딜러를 꺼내 전황을 역전시킬 가능성도 가지고 있다. 만약 실패하지 않고 유조선 등을 끌고 수가 틀릴 경우에도 W와 E스킬 덕분에 다시 기회를 잡기가 쉬워진다. 역시 Q는 멀리서 끌고도 바로 앞에서 돌예에서도 똑에 90%둔화가 묻는다. 빼올 만한 브리츠 크랭크, 들어갈 만한 레오업하지 않고 빼서 들어가면 둘 다 할 수 있지만 들어가면 나쁘지는 않다.들어가면 나쁘지 않은 쓰레쉬와는 달리 파이크는 당겨서 들어가면 어느쪽도 가능하고 들어가도 빠지기 쉽다.강력한 CC기 제휴와 킬 짠 능력 불리츄크렝크과 마찬가지로 글러브(에오봉)-스턴의 하드 CC제휴를 2연속으로 먹일 수 있다. 이는 라인전에선 한명은 확실하게 잡고 원화 딜이 프리 딜을 하게 만들어 주며, 한타 단계에서도 누구의 아래 나쁘지 않다 가져오면 당연히 여러명의 다 그룹으로 순식간에 산화하고 상대 팀은 4-5의 상태에서 불리한 싸움을 강제적으로 시작했던 고가 아니며 부득이 도망 쳐야 합니다. 활이 준비된 상태라면 사실상 적의 체력을 처형 발동라인까지 깎으면 되기 때문에 당겨와서 나빠도 죽을 때까지 쏘아야 하는 다른 그랩류 챔프에 비해 순삭하는 속도도 빠르다. 궁전이 준비되어 있어, 맞추기가 나쁘지 않으면, 역으로 적의 체력을 그만큼 깎기 시작하는 것과 같다는 역발상이 성립됩니다. 역시 처형의 판정의 궁극기를, 그것도 최대 5연속 남발할 수 있는 것이 최대 강점 이프니다니다. 단매에 하나라도 내주는 순간, 나쁘지 않고 얼마 4명도 잇달아 오토바이 태국고 나쁘지 않고 앞으로 궁에 의한 산화될 가능성이 데당이 높아진다.최상의 기동력과 탁월한 어그로 분산능력 서포터이지만 파이크는 기동성 못지않은 롤 내에서 최강으로 꼽힌다. W의 위장+이동속도 증가효과와 E의 돌진으로 파이크가 쫓기는 정세에서도 W의 이동속도 증가효과로 재빨리 회피하고 E로 벽을 넘어 도주와 동시에 후방의 적을 기절시켜 빠져나오지 않는 플레이가 가능. 와드를 치는 순간 비명이 횡사하는 일도 다른 서포터에 비해 적다. 다시 사용 대기 시간 감소의 아이템에 쿨감울 40%를 맞추게 되면 W와 E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5초에 가까워서 상대는 파이크를 추적하려면 시간적인 소모를 감수해야 합니다. 거기에 기본지속효심 가라앉은 자들의 축복으로 시계에서 사라진 다소 잃은 체력 대부분을 회복하고 나쁘지도 않고 다시 위협적인 CC기로 견제를 시도하면 상대방의 입장에는 미칠 것 같다[파이크의 단점] 거의 매일 나쁘지 않은 체력기본체력이 일반적인 딜러 챔피언들보다 높고 잃어버린 체력의 일부를 빨리 회복할 수 있다고 하지 않고 추가체력을 얻을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초반 라인전 파이크는 근접 챔피언인 데다, 광역/관통/원거리 스킬도 부족하기 때문에 라인전이 강한 편이 아니다. 스킬의 마나플레이시피 양이 상당하고 쿨타도 저레벨로는 길다. 1개 수준 기준 Q와 E의 쿨하 탑니다.이 하나 6초/하나에 5초이다. 파이크를 꺼냈다면 아군 원딜이 케이틀린, 벌스 같은 견제 깡패라 나쁘지 않고 루시안 나쁘지 않고 카이사 같은 대돌 깡패 물어보면 그리 나쁘지 않지만 라인전이 편해진다. 미드파이크의 경우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챔피언을 만나면 딜교환이 거의 많이 불가능할 정도다. 킬캐쳐와 견제가 모두 좋은 루시앙과 잘 어울린다.미약한 저지능력 파이크의 스킬셋은 수비가 나쁘지 않다 아군 보호가 아닌 오직 공격에만 특화되어 있고, 그래서 적의 위협적인 블루자 나쁘지 않다 암살자를 막기 쉬운 편은 아니다.[하나 2] 높은 팀에 대한 의존도, 통상의 서포터의 역할 군이 다 그렇듯이 팀의 조합을 타고나프지앙, 팀의 능력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받지만 파익은 그 정도가 다른 서포터 챔피언에 비해서 높은 편 이프니다니다. 일단 궁극기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혼자 사용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단독 적 챔피언의 체력을 깎아서 궁극기를 쓸 정도의 딜량을 이끌어내는 것은 어렵습니다. 불가능한 일은 아니지만, 그것이 가능한 경우에는 체력이 적고 방어력이 약한 딜러들에게 가능하고, 그것도 아이템이 갖추어진 중반부터 가능하다.그 때문에 다른 팀원의 성장에 크게 영향을 미쳐 팀원의 성장이 망하고 딜이 나쁘지 않으면 파이크의 공헌도는 크게 감소할 수 있다.스토리린에 부족한 존재감 파이크는 엄연히 암살자일 뿐, 망했을 때의 리스크는 매우 높다. 전차 빌드가 사장되고 암살자 빌드가 사장되고 암살자 빌드가 사장되고 암살자 빌드.도가 고정되어 더욱 심해진 문재점입니다. "배텀라인전이 터졌을 때, 파이크가 생기는 것은 그랩을 제외하면, 거의 많지 않다고 봐야 합니다. 찌그러진 파이크는 그렇지 않든 침묵+에어본이기도 한 블리츠 크랭크의 하위 호환일 뿐이고, 그랩 대박이라도 나쁘지만은 않는 한 헌터로 구경하고 궁극기로 제대로 킬 세탁을 하는 것이 아니라면 후반 가장 무력한 서포터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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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이크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하나. 아군의 보호가 탁월하거나 텐 킨료크이 뛰어나거나 라인 푸쉬가 탁월한 챔피언 2. 먼저 싸움을 걸을 수 있고, 또한 CC가 강한 챔피언 노틸러스, 리오나, 알리스타, 몰카나, 피도우루스티쯔크, 잭, 마오 카이, 사일로스, 이즈 리얼, 찻집, 시빌, 베인.앞으로 넘어지는 베인충이라면 할 마음이 달라진다.탐치솔라카[파이크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하나 보호막 스킬로 스스로도 아군을 보호하는 챔피언 훈희 암살자 챔피언들은 원딜을 잡는 길각이 나와도 바로 들어오는 보호막 때문에 아이를 먹는 경우가 많은데 파이크는 보호막을 씌워도 잘 무시하고 처형할 수 있고 완벽한 킬 캐치가 가능하다. 그러나, 잔나, 브라움과 같이 파이크의 진입을 차단할 수 있는 챔피언에게는 주의하도록 하자. 루루, 블라츠코 다음 쟈은나, 아이번, 카르마 2. 아군과의 위치를 순간적으로 줄이는 기술을 가진 챔피언 3. 초반 CC가 부실했거나 전차 시간이 있는 서포터 챔피언 4. 이동기, 생존기가 부실한 원거리 딜러가 된 어린 아이스이, 바루스, 코그 모, 코르 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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